엔조이스윙 57회 졸업파티 - 52기 1주년 공연

매우 부끄러워서 해킹 능력만 있다면 싸그리 다 지워버리고 싶습니다만. ㅎㅎㅎ
농담입니다. ^^

스윙판에서 또 하나의 큰 추억이 남게 됐네요.
양다리로 활동 중인 엔조이스윙에서 지난 8월 26일에 57회 졸업파티가 있었습니다.
52기 분들과 함께 이 자리에서 1주년 기념공연을 했고요. ^^;;;
어느새 1년하고 5개월차 춤을 추고 있는데... 뽐새야 어떻든, 실력이야 어떻든간에 즐거움은 아직도 '매우 큼'이네요.
2달간의 연습에서 다사다난(?)했던 개인사 때문에 민폐도 끼쳤고, 나름의 맡은 역할도 충실하지 못했던 것 같아서 팀원들에게 미안한 마음도 많았지만, 그래도 서로를 잘 아껴주고, 조금씩 더 이해해주고, 먼저 움직이려는 마음들에 감동과 고마움이 많이 남은 시간들이었네요. ^^;;
같이 공연 준비한 엔조이스윙 52기분들. 고맙습니다~

춤 자체는 해외 팀의 공연을 카피해서 준비한 공연이고, 카피 대상이 난이도가 있던 공연이라 영상에서의 저희는 다소 모자란 부분들이 없잖아 있습니다. = ㅂ=
저게 뭐야... 라고 생각하고 계시다면 조용히 지워주세요. - ㅁ-)+ ㅋㅋㅋ

아무튼 앞으로도 더욱 즐거운 스윙라이프 고고~

p.s. 이제 남은(?) 불은 코리아오픈... - ㅁ- 아. 대박이다. 엇쩔... ㅠ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관악구 서원동 | 부기우기 스윙바
도움말 Daum 지도

설정

트랙백

댓글

엔조이스윙 52기 1주년 공연 준비 - 2012.07.01

예전에 외부 강습 중 엔조이 스윙에서 열리는 강습을 들었던 적이 있었죠.
다행히(?) 그 강습을 같이 수강했던 동호회 52기 분들과 잘 섞이게 되서, 졸공까지 강습도 잘 완주하고, 지금까지 인연을 잘 이어오고 있네요.
이번에 그 52기 분들이 1주년이 되어서 공연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
엄밀히는 저는 1년하고 2개월차라 살짝 반칙(?)이지만, 실력이야 도찐개찐이라... ㅋㅋㅋ

지난 첫 임시 모임 이후 공연 안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모임을 했네요.
생각해보니 사진이라도 몇 장 찍어서 기록으로 남겨볼껄 싶군요. 다음 부턴 좀 찍어야겠네요. ㅎㅎ
아무튼... 이런 저런 영상들을 보면서 여러 이야기들을 나눴습니다.
다른 동호회의 1주년 공연 부터 챔피언들 영상과 다양한 공연 영상들까지...
어느새 '감상 모드'가 되어 있는 자신을 발견하곤 깜짝깜짝 놀래기도 했네요. ㅋㅋㅋ

개인적으로 스윙 댄스를 추면서 가장 큰 매력을 느끼는 부분은 '제네럴'입니다.
물론 (아직까진) 넘사벽 댄서들의 영상을 보며 느끼는 감정이지만, 저렇게 음악과 춤과 파트너와 함게 '논다'라는 느낌은 언제나 가슴을 설레게 하거든요. ^^
멋지고 화려하고 웃음 빵빵터지는 퍼포먼스들도 좋지만, 그것보다 길가다가도 좋은 음악(꼭 스윙 재즈가 아니더라도)에 그냥 '막' 출 수 있다는 사실 자체가 저에겐 너무 큰 매력이기 때문이죠.

그래서, 공연은 솔직히 항상 부담으로 다가오지만, 공연은 공연 자체로 또 큰 매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기회가 될 때면 빼지않고 하고 싶은 것도 사실입니다. ^^
이번 공연도 그런 의미에서 좋은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2달... 주말 포함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하는 것인 만큼 지치지 않고(분명 좀 지치겠지만... ㅎㅎ) 잘 완주했으면 좋겠네요. ^^

같이 준비하게 된 엔조이 스윙 마루, 원범, 또아, 미우, 미밍, 썬, 지웅.
모두 화이팅입니다!!! > ㅂ<)b

설정

트랙백

댓글